티스토리 뷰

 

토트넘은 10월 24일 풀럼을 홈으로 불러들여 EPL 9라운드 경기를 하였습니다. 토트넘이 무패 행진을 이어갈지, 토트넘의 주장 손흥민이 골 맛을 볼지가 주요 관건이 이였는데 역시는 역시였네요 

 

주요 장면과 하이라트 함께 보시죠

 

[23 /24 PL 9R] 토트넘 VS 풀럼 매디슨 주요장면

 

 

손흥민 주요 장면 프리미엄 통산 110골로 긱스 제쳤다.!!

 

 

 

 

상대진영 앞에서 서두르지 않고 수비수를 정말 이쁘게 잘 벗겨냈습니다. 펄펄 나는 우리의 캡틴 영상 함께 보시죠

 

 

 

 

 

 

매디슨 주요 장면

 

손흥민과 이번경기에서 손발이 정말 잘 맞았던 제임스 매디슨 같은 선수들은 이번 시즌에 한 단계 더 성장했으며 이번 경기에서 골을 추가할 것을 예상했는데 예상이 맞았네요

 

 

 

토트넘 VS 풀럼 하이라이트 

 

 

 

 

프리미어리그 순위 현재 토트넘이 1등입니다. 이대로 우승했으면 좋겠네요

프리미어 순위

손흥민은 프리미어 리그 9라운드 1골 1 어시스트의 맹활약을 펼치며 토트넘의 2-0 완승을 이끌었다. 또한 손흥민의 맹활약과 함께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무패행진을 이어가며 7승 2 무의 성정으로 리그 선두를 탈환했다. 손흥민은 풀럼전 이후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이 발표한 MOM에 이름을 올렸다. 

 

 

토트넘 VS 풀럼 손흥민 골
토트넘 VS 풀럼 손흥민 골

득점 후 제임스 매디슨의 골을 도운뒤 함께 매디슨의 골 세레니 다트를 던지는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.

 

 

토트넘 VS 풀럼 손흥민 골
토트넘 VS 풀럼 손흥민 골

 

 

 

 

토트넘 VS 풀럼 손흥민 골
토트넘 VS 풀럼 손흥민 골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