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취미 테스테

프로방콕러 테스트

돈 박사 2023. 10. 16. 08:02

요즘 '프로방콕러' 심리테스트가 유행하고 있습니다. 

 

집에 있을 때 혼자 해보기 좋은 테스트가 나왔습니다. 

총 12개 종류의 테스트를 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문제는 12개 문제로 심심할때 할 수 있어서 성격 급한 저한테 딱 맞네요

 

 

저는 꼰대력 테스트를 해봤습니다. ^^

 

과연 결과는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프로방콕러 테스트 바로가기!

 

 

 

 

 

 

다행히 30%이다.  그런데 되게 차가운 사람 처럼 나오네  

 

어느 정도 맞는 것 같다.

 

- 나에게 애초 기대하는 것이 없어서 뭘 물어봐도 친절하게 잘 알려줍니다.

 

- 하지만 때에 따라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어 뒤통수를 맞을 수 있으니, 이 상사를 만만하게 봐서는 안됩

   니다. ^^

 

- 맞아요 만만히 보면 엉덩이 팡팡합니다. 

 

 

 

 

함께 읽으면 좋은 글

 

 

지갑 잃어버렸을때 신용카드 한번에 분실 신고하기!

세상에서 가장 귀찮은 일이 휴대폰 분실이고, 두 번째가 신용카드 분실이라고 생각한다. 카드 한 장만 잃어버려도 짜증이 나는데 지급을 통째로 잃어버려서 여러 장 카드를 분실했다면 정말 힘

use1000.com

 

 

리얼티인컴 주가 배당일 (유상증자 전망)

리얼티인컴 (미국 주택 및 상업용 리츠) 리얼티 인컴은 부동산 투자 신탁 회사입니다. 내가 건물주가 아니라면 리츠 주식하나는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. 매월 배당을 해

use1000.com

 

반응형